콜로세움 :: 똑똑한 물류혁신 파트너

서비스문의/고객지원

  • [입고] 부자재는 어떻게 입고시켜야 하나요?

    콜로세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부자재 (박스,에어캡 등)를 사용할 수 있으며,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경우, 별도 입고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[입고] 바코드가 필요한가요?

    콜로세움 풀필먼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바코드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.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바코드 생성 및 부착서비스는 이용 가능합니다.(별도 비용 추가)
  • [입고] 입고일정 및 시간은 정해져 있나요?

    주중(월~금)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원하시는 시간대로 입고등록해주시면 됩니다. 단, 오후 3시 이후 출고는 입고시간 지정이 불가능하나, 별도 협의 하에 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[입고] 입고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콜로세움 풀필먼트 매니지먼트 시스템(CFMS)을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입고등록 방법은 CFMS 회원가입 후, 별도 가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[계약] 창고는 어디에 있어요?

    콜로세움 창고는 현재 서울강서센터(일반), 서울송파센터(특수포장) ,경기남양주센터(콜드체인) 3곳을 운영중이며, 고객님이 취급하시는 상품과 포장 종류에 따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향후 지속적으로 수도권과 전국 단위의 거점 센터를 구축할 계획입니다.
  • [계약] 보관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?

    입고하시는 상품의 부피에 따라 과금됩니다. 콜로세움은 팔레트 단위가 아닌 상품의 체적에 따라 보관비를 책정하고 있어 소형/소량 상품도 부담없이 입고 가능합니다.
  • [계약]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    택배사와 물량, 상품규격, 포장종류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며, 상품규격에 따른 기본 정보는 홈페이지 단가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[계약] 단가나 견적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    콜로세움 홈페이지의 단가표나 견적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님의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별 가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서비스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정보를 남겨주시면 담당 매니저가 더욱 상세한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.
서비스 문의하기
Top